본문 바로가기

Food

수유동 서울에서 보기힘든 미친 가성비-고향 보리 쌈밥

 

얼마 전 들렸던 가성비 킹 쌈밥집

수유에있는 고향보리쌈밥입니다

여자친구가 쌈밥을 무지 좋아합니다

그 덕에 저도 여러 쌈밥집을 다녀봤지만

1인 6000원에 이 정도의 퀄리티 있는

쌈밥을 먹어본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물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ㅎㅎ

수유동 고향보리쌈밥은 겉으로 보기에 허름해 보일 수는 있습니다

물론 저곳에서 그만큼 오랫동안 장사를 하셨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저는 저런 곳을 참 좋아합니다

허름해 보이고 오래돼 보이는 음식점을 보면 지나칠 수가 없어요

경험상 비추어봤을 때 열에 여덟은 맛이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경험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꼬꼬마일 뿐ㅋㅋㅋ)

수유동 고향보리쌈밥 밑반찬

쌈밥을 주문을하면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

사실 이것보다 몇 개 더 있던 것 같은데

배고픔이 육체를 지배하여 찍을 생각을 못 하고 그저 처묵처묵만...

......

쌈 야채를 제외하더라도 사진에 보이는 접시는 벌써 13개나 됩니다

6000원에 이런 반찬 구성이라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1년 동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기도ㅋㅋㅋ

찬들도 아주 맛이 좋습니다

주인 할머니분께서 음식 솜씨가 보통은 아니신 것 같네요

크...

수유동 고향 보리쌈밥 청국장

짜잔

위의 반찬들 말고도 뚝배기 청국장이 또 나옵니다

사장님 대체 뭐가 남나요

이렇게 퍼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맛이야 뭐 제가 딱 좋아하는 그런 맛

칼칼하고 진득하며 건강해질 것 같고

밥에 비벼 먹으면 세 그릇 정도 달릴만한

그런 맛...

청국장에도 비벼 먹고 비빔밥처럼 나물과 참기름 넣고

쓱싹쓱싹 비벼봅니다

한 숟갈 드셔보세요 행복 뭐 있나요

맛있는 음식 먹을 때가 행복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