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미아역 이자카야 미쯔

 

느즈막한 저녁 배고픔 달래기 위해

동네를 어슬렁 거려 봅니다

그러다 가게가 없을법한 외진 곳에 작은 가게가 보여 들어가 봤어요

주문을 하니 기본 안주가 나옵니다

기본 안주치곤 꽤 잘 나오네요

수박 한입에 한 잔씩... 크 ㅋㅋ

 

드디어 메인 안주 메로구이가 나왔습니다

미소 메로구이라 그런지 짭짤합니다...

옆에 있는 간장은 잘 안찍게 되더군요ㅎㅎ

혹시나 해서 밥이있나 여쭤봤지만

이자카야에 밥은 역시 없었네요

메로구이를 클리어할 무렵

배에서 신호를 보내옵니다

더 먹어라... 배고프다...

그래서 시킨 모둠꼬치와 관자구이

12꼬지가 나오는데 베이컨 말이가 맛이 좋네요

관자구이는 따로 나오는 줄 알았지만

접시가 커서 그런지 한 접시에 담겨져 왔어요...ㅋ

혼술 하실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게가 아담하고 조용해서 생각에 잠기기 좋습니다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타다끼와 칠리 치킨이 주력이라 하십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타다끼를 먹어봐야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