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영등포 민속 주점 품앗이

 

푸짐한 모듬전이 기가 막힌 품앗이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재방문을 했네요

이곳은 24시 영업이니 편하신 시간에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곳이 24시간이란 건 행운이죠

입장전 입구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나 민속 주점이요 하는 엔틱한 간판이 어마어마한 크기로 딱

유리 너머로 살짝 보이는 주방에서는

사장님이 전을 부치며 환기구로 냄새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나가면서 냄새 맡아보세요 고소한 냄새에 환장합니다 ㅎㅎ

그래서 들어가 보기로 결정

렛츠고

입장하여 착석을 하고 주문해봅니다

여기 오면 무조건 모듬전을 시켜야...(가격은 2만원)

주문과 동시에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는데

어릴때 많이 보던 비주얼의 소시지가 있습니다

(소시지 완전체는 상당히 길어서 등짝에 착착 잘 감깁니다 제가 맞은 건 아니고요... 아닐겁니다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아주 꿀맛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아 재빨리 클리어한 후 한 접시 더 리필해봅니다

오호 그런데

서비스 안주인 어묵탕도 같이 나왔군요

세상에나 건더기 보소

메인 안주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콩나물이 들어있어 시원한 맛이 나고

고춧가루가 칼칼한 맛을 더해줍니다

어묵탕만 있어도 소주 일병은 그냥 순삭이죠

어묵탕을 안주 삼아 한잔하며 기다리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전이 등장했습니다

저 어마어마한 구성이 보이시나요

고기완자에서부터 깻잎전 두부전 동태전 고추전 등등

한 따까리 하는 전들이 총출동하였습니다

아...어벤전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합니다

하지만 구경하러 온건 아니니 열심히 촵촵촵촵

안주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니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양도 푸짐하여 하나만 시켜도 두 분이서 포만감 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24시라니 근처에 계신 분은 편한 시간대에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은 주점입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