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미아사거리 양꼬치 무한리필 램라이프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미아사거리에 위치해있는

양꼬치 무한리필이 가능한 램라이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양꼬치 인기가 하늘을 치솟는바람에 슬슬 가격이 오르고있어요

1인분에 12000원부터 2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분포를 보이고있는데

이곳은 1인 13900원이면 무한으로 양꼬치를 먹을수있는 가성비있는곳입니다

 

 

그리고 16900원이면 양꼬치 무한리필에 생맥주까지 무제한...ㄷㄷ

이제까지 다녀본 양꼬치집중 꽤 괜찮은 가격대인듯

외부도 옛 가옥처럼 인테리어해서 느낌있습니다

 

 

내부에는 야외에서 구워먹을수있게 야외테이블도있네요

근데 지금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더위와 모기랑 싸우기 싫으신분들은

내부에서 시원한 에어컨바람쐐며 따땃한 숯불로 고기굽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무한리필시 양꼬치 완자 닭날개 소지를 무한으로 먹을수있네요

오늘은 소세지는 패스하고 양꼬치로 승부수를 걸어봅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첫번째왔을때 20꼬치정도뿐이 못먹었어요

오늘 목표수량은

30꼬치 ㅋㅋ

 

처음에는 양꼬치를 접시에 담아서 10꼬치 가져다 주십니다 갔다먹을필요없어요

보통 무한리필집에가면 고기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아무래도 단가를 떨구다보니 이런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요

오호라

이곳은 고기질이 생각보다 좋아보입니다 양꼬치는 기름기가 없으면 퍽퍽하기마련인데

살코기부분과 기름기가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있네요

(본인은 붉은고기면 다 신선해보임)

이제 열심히구워볼까요

렛츠고히비고렛잇고

 

 

근데 열심히 구울필요가 없을것같습니다

요즘 양꼬치집에서 많이들 쓰고있던데 이곳도 최첨단기술집약체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스무스한 슬라이딩기술로 꼬챙이를 자동으로 부지런히 돌려주고있네요

(이거 개발한사람 상줘야함 천재)

양꼬치가 다 익으면 그냥 편하게 집어먹으면 미션클리어

햐... 이렇게 고기먹기(살찌기) 편한세상에 살고있습니다 여러분

 

잠시 최첨단기술영상 보고가실게요

도르르르르도르르또르르르르데구르르르스무스스

손하나 까딱안하고 양고기가 잘 익어가고있는거 보이시나요

(사실 고기가커서 안돌아가는아이들은 약간의손길이 필요함)

 

 

고기만 먹기 조금 심심해서 이번엔 윤툰면을 시켜봅니다

처음먹는 생소한이름의 메뉴네요 중국식당면들은 만두국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안에 당면이 몇가닥 들어있는데 너비가 어마무시하네요 쫄깃쫄깃

 

안에들은 만두도 중국식이라그런지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식감만보면 물만두같기도하네요

안에는 다진고기가 들어있고 속이 정말 조금 들어감

근데 모양이 어디서 많이 보던모양인데

검정고무신 기영이같기도 하고

 

 

응?

니가 왜 만두국에서 나와?ㅋㅋ

 

 

 

 

 

양꼬치만 먹으면 질릴수도 있으니 완자도 구워먹어보고 마늘도 구워먹어보고

이것저것 있는거 없는거 다구워먹어봅니다

특히 닭날개구이가 묘하게 끌리는맛이 있네요

날개 겉면에 살짝맵고 달달한 양념이되어있어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미아사거리 램라이프의 영업시간은 오후 3:00 ~ 새벽 2:00 까지이며

2회 방문해본결과 웨이팅이 없는 곳이니

편한시간에 방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무제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곳!

 

모바일로 작성하다보니 오류가있어 지도첨부가 불가능하네요

주소로 첨부하겠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54-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