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종로 익선동 숙성의미

종로 익선동에 위치한 숙성의미 다녀온 후기를 살짝 적어볼까 합니다

최근 들어 소고기를 밥 먹다시피 먹어댔는데 그래도 고기를 항상 옳다는 걸 느낍니다

요즘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 익선동 카페거리는 평일 주말 가릴 것 없이 인산인해죠

블링블링 아기자기하고 엔틱한 소품들로 많이들 찾으시는데 저는 쿨하게 고깃집으로 바로 고고

 

이번에 먹을 메뉴는 소고기 세트메뉴입니다

양은 3인분 정도이지만 두 명이서 방문하여 아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겠네요

개이득

 

 

전체 메뉴는 이렇습니다 이곳은 꼬막비빔밥 일명 꼬비라고 유명하기도 하지만 그건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그리고 또 하나 볼케이노 껍데기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외국인들도 찾아와서 먹는다는 소문이 있네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됩니다 예전에는 조개탕이 나왔던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조개탕을 더 선호)

요즘은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나오네요 김치찌개 맛이 소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명이나물에 싸드셔도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줍니다)

찌게에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 파티로구나

 

 

고기의 육질은 역시 생고기답게 신선합니다

냉동하여 얼렸다 녹였다 하는 고기들은 일단 색깔부터 확연히 차이 납니다

크 저 윤기 흐르는 붉고붉은 고기를 보고 있자니 배가 고프네요

한방에 고기 다 올려버리기!

얼른 구워야겠어요 허뤼업

 

 

요리조리 뒤집어가면서 구워줍니다 잘 익어가고 있네요

익은 고기는 불판 위의 철망에 살포시 올려주면

온기만을 유지한채 오랫동안 안태우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은 불판 위에 상추 올리기 안 하셔도 됩니다 별거 아닌 거지만

지니어스

기름기가 적당히 분포되어있는 소갈비는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네요

아시죠? 소고기는 소금만 살짝 찍으면 넘나 맛있는 것. 소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운 소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하늘에서 한줄기 빛이 내려옵니다

이름하여 철판 부채살 스테이크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상태로 뜨거운 철판 위에 올려져 나왔네요

안 하던 칼질도 슥삭슥삭 멋지게 해 보니 크... 속이 아주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소고기 세트는 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듯합니다

남자 두 명이서 소고기로 배를 채우게 될 줄이야

정말 밥도 안 먹고 오로지 소고기로만 배를 채웠습니다

 

오늘도행복인건가?

 


 

이부근은 직장인들로 사람이 항상 붐비는 곳입니다 까딱하면 약간의 웨이팅이 필요하실 수도 있어요

종로 3가 6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소요되며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1:30~오후 11:00까지이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숙성의미는 종로3가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연남동 퓨전한식 오우 OU  (11) 2019.07.11
미아사거리 양꼬치 무한리필 램라이프  (12) 2019.07.10
수유동 섬마을 조개구이  (0) 2019.07.07
수유동 전집 흥부전 놀부전  (0) 2019.07.07
창동시장 평창송어  (0) 201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