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미아사거리 무한리필 샤브 훠궈뷔페 북경훠궈

안녕하세요 나름 맛집 블로거 Yakson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무한리필 훠궈 뷔페 북경훠궈입니다

 

요즘에 마라탕이나 마라롱샤 샤브샤브 훠궈 집이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양고기 우삼겹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훠궈뷔페 북경 훠궈를 다녀왔습니다

미아에는 맛집이 엄청 많은 거 같습니다 아직 다녀본 곳은 그리 많지 않지만

가는 곳마다 만족도 높은 곳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물론 어디든 먹거리 골목이

형성된 곳은 맛집이 많을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당연히 이번에 리뷰할 곳도 나름 만족하며 식사했던 곳입니다

 

이곳은 미아사거리역과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으로

도보로 2분 정도 걸어가게 되면 이렇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에는 무한샤브훠궈 15000원이라고 적혀있고

색상은 역시 마라 특유의 화한 맛을 표한하기 위한 불그스름한

마라컬러

 

매장이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자칫 지나칠 수도 있지만

이렇게 1층 입구에 친절히 북경훠궈라는 입간판이 세워져 있으니 안심하고 걸어가세요

평일(점심) 13000원, 주말과 평일 저녁은 1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했으니 2인 3만원이면 무한리필 훠궈 뷔페를 이용할 수 있겠네요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 아동은 5500원)

계단을 올라 매장을 들어서면 넓은 좌석이 여러 개 있습니다

착석하여 메뉴를 쓱 스캔해봅니다 뭐가 맛있을까아

(무한리필 훠궈 먹으러 왔지만 시크하게 메뉴 고르는 척 ing)

고민하는 척하다가 무한리필 훠궈 2인을 주문합니다

무한리필 말고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술안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훠궈의 냄비는 반반으로 나뉘어있어 국물을 고를 수가 있는데

홍탕/백탕, 홍탕/토마토탕, 백탕, 홍탕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장님은 홍탕/토마토탕 추천하셨지만 저는 홍탕/백탕을 시켰음ㅋ)

맵기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특매운, 매운맛, 보통이 있습니다

저는 특매운을 먹고 싶었지만 혹시나 엄청 매울까 봐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이런 쫄보...ㅠ

 

훠궈 국물이 나오기 전에 먹고 싶은 것들을 골라서 가져오면 됩니다

각종 소스가 준비되어있어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담으면 되니 아주 좋습니다

저는 마라 소스와 고수 풀떼기를 좋아하다 보니

섞어서 고기 찍어먹을 양념장을 만들어봤어요

쉐킷쉐킷둠칫두둠칫

냉장고에는 훠궈에 넣어먹을 야채들이 준비되어있네요

적당히 접시에 담아봅니다 무한리필이라고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오지 않고

먹을 만큼 적당히 담는 지성인의 센스

이런 게 바로 무한리필의 매력 아닐까요

 

짜잔

소스를 담고 뒤돌아보면 훠궈를 더욱더 빛나게 해 줄 귀여운 친구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두부 만두 꽃게 햄 홍합살 줄줄이비엔나 게맛살 등등

신선한 재료들이 셋팅되어있네요 취향대로 적당히 담아봅니다

 

여기에는 연근 떡 면류 등이 담겨있네요 역시 이것도 먹을 만큼 덜어옵니다

고기를 아직 안 담았는데도 벌써 접시가 한가득이군요 껄껄껄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소 양 맛있음)

 

 

마지막으로 대망의 고기를 접시에 담아옵니다

냉동고에 양고기와 소고기 우삼겹이 들어있었고

각각 1:1:1의 비율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고기와 야채 각종 소스를 담아서 와보니 반반 냄비에 홍탕 백 탕이 담겨 나왔어요

크... 착석하자마자 부글부글 끓고 있으니 바로 투척하면 되겠습니다

양고기 투척

 

조금 전에 가져온 갖가지 야채와 고기들이 잘 끓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분들은 더운 여름에 저런 거 끓여먹으면 '땀띠난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참고로 이곳은 최첨단 디지털 인덕션이라 버튼 조작 몇 번이면 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요

에어컨 밑에서 시원하게 드실수있습니다

 

고기가 다 익은 거 같으니 직접 만든 소스에 고기 한점 을 찍어먹어 볼까요

얇게 슬라이스 쳐서 그런지 입에 착착 잘 감기네요

냉동고기라도 맛이 꽤나 좋았습니다 (고기면 다 좋아함)

고기는 모니모니해도 역시 소고기와 양고기...

JMT

(존맛탱이라고 부르더군요... 유행어 써봄)

슬라이스 고기라 그런지 먹다 보니 고기가 금방 사라집니다ㅋ

그러면?

한 접시 더 가져오면

돼지

껄껄껄

 

오늘도 이렇게 또 하나의 무한리필 집을 알아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양꼬치 무한리필집 램라이프도 만족도가 높았었는데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훠궈를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미아사거리 양꼬치 무한리필 램라이프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미아사거리에 위치해있는 양꼬치 무한리필이 가능한 램라이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양꼬치 인기가 하늘을 치솟는바람에 슬슬 가격이 오르고있어요 1인분에 12000원부터 2만원까지 다..

fulltax.tistory.com

중국음식은 향이 강하고 특이하지만 저는 그런 걸 더 즐기는 거 같습니다

고수가 호불호 많이 갈리는 풀떼기라 들었는데 저는 처음 먹었을 때부터 '아 너무 맛있다'라고 느꼈으니까요

가끔 고수한단 사서 냉장실에 넣어놓고 라면 끓일 때 넣어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훠궈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소주말고 고량주랑 먹어봐야겠네요ㅎ

 


이곳이 원래 화화훠궈뷔페였는데 북경훠궈로 이름이 바뀌었나 봅니다

사장님께서 오픈한 지 두 달 되셨다고 하시네요

 

영업시간 낮 12:00 ~ 저녁 12:00 까지

전화 02)980-5677